반응형

 

오피스 건물들이 많이 밀집해있는 평촌 IT밸리 단지에서

꽤 괜찮은 쌀국수 전문점을 발견했습니다.

 

두산벤처다임 건물 2층에 있는 뜨랑(TRANG).


뜨랑(TRANG)은 평촌 두산벤처다임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촌역과 인덕원역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는데

도보로 가기보단 차량이나 버스로 가시는게 편할듯 하네요.

 

영업시간은

월~금 11:00~19:00

(14:30~17:00은 휴게시간)

 

토,일,공휴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가게 입구앞에 태국 인형(?)이 서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베트남 쌀국수가 아니라 태국식 쌀국수를 파는 곳이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않지만

태국 관련 사진이 있는 액자와 분위기 덕에 꽤 괜찮은 느낌을 줍니다.

 

회사가 몰려있는 곳이다보니

점심시간 조금 전에 오면 여유있게 자리를 앉을 수 있지만,

피크 타임에는 꽤 기다려야할때도 있더라고요.

 

뜨랑의 메뉴판.

 

똠얌쌀국수와 담백한쌀국수 두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똠얌쌀국수 등장.

 

등장하자마자 똠얌꿍 특유의 향이 코끝을 스칩니다.

국물 한입 맛보니 새콤찌릿한 맛이 꽤 괜찮네요.

어쩔수없는(?) 재채기는 덤으로 나옵니다 ㅎㅎㅎ

 

성인남성 1인에게도 양이 많다고 느낄정도로

면과 고명이 넉넉히 나옵니다.

 

완자,고기,숙주 등 면 외에도 다채로운 고명이 맛있습니다.

 

지금은 좀 날이 시원해진 편이긴 하지만..

더운날에 동남아에 여행온듯한(?) 느낌을 내며 먹기 딱 좋은 메뉴입니다.

 

 

담백한 쌀국수.

 

메뉴 이름 그대로 담백한 국물이 일품인 쌀국수 입니다.

역시나 면의 양도 넉넉하고 고기도 꽤나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먹어보니 해장용 쌀국수로도 꽤 괜찮을듯 하네요.

 

자극적인 맛이 땡길땐 똠얌쌀국수,

그 외의 상황에선 담백한 쌀국수 메뉴를 먹는게 딱일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