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창 송어회 맛집



운두령




강원도 평창송어회로 유명하단 걸

얼마전에 알게 되었네요.


지인 추천과 인터넷 검색으로 

평창의 송어회 맛집으로 유명한 

운두령을 가봤습니다.



영동고속도로 속사IC에서

구불구불한 시골길로 약 20분 정도 가면

운두령 식당이 나옵니다.


중간에 이승복 기념관이 있던데

지나가는 길에 슬쩍보니

탱크랑 비행기 같은 것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신기했네요 ㅎㅎㅎ





운두령 식당의 모습.

기와집으로 된 건물이 인상적이네요.


안으로 들어가니 꽤 규모가 큰 편입니다.

화장실은 옆쪽에 건물이 따로 있네요.





운두령의 메뉴.


송어회와 송어구이만 있네요.

송어회 반접시도 파는데

추가시에만 주문가능이라고 합니다.





운두령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18시 30분.

설 전날/설날,추석전날/추석날은 휴무네요.


송어회 한접시가 2인분 정도고,

매운탕도 포함한 가격입니다.





아름다운 빛깔을 뽐내는 송어회.

연어와 비슷한듯 하면서도 더 붉고 맛도 쫄깃하네요.


그냥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같이 나오는 야채와 콩가루,들기름에 비벼서

비빔밥같이 만들어서 먹으면 더 맛있네요!





송어구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살코기가 맛있네요.

하지만 다소 양이 적은게 아쉬웠습니다.




송어회 주문시 나오는 매운탕.


매콤하고 진한 국물이 참 좋았습니다.

곁들인 반찬과 함께 밥 먹기 좋은 메뉴였네요.




송어회와 송어구이가 참 맛있고

주변 경관도 좋아서 

평창으로 여행오시는 분들은

한번 쯤은 와보시면 좋은 곳 같습니다.


다만, 조금 비싼 가격과

적은 양은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긴 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