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진군

막국수 맛집



통나무촌 막국수




울진 여행을 왔다가

울진에 사는 현지인 추천으로


막국수를 먹으러


통나무촌 막국수를 방문했습니다.







통나무촌 막국수의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1:00

라고 하네요.







식당 앞에 넓은 공터가 있어서

주차하기 매우 편했습니다.





입구로 가는 길.

뭔가 삐까뻔쩍한 느낌.





통나무집 안으로 들어가니

또 하나의 입구가 기다리고 있네요.





통나무집 막국수의 메뉴.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아...지금 보니 곱빼기 항목도 있었네요.


곱빼기 시켜먹을걸.......


어쨌든간에...


명태물회막국수와 

돌수육을 주문해봤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독서모드...


메밀은 참 좋은 식품이군요 ㅎㅎㅎ





막국수 맛있게 먹는 팁도 정독...


뭐 당연한 얘기긴한데 ㅋㅋㅋ





먼저나온 돌수육.


생각보다 좀 적은 양에 실망...


마늘과 파로 양념되어있는 

수육의 맛 자체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가격대비 적은 양에 너무나 아쉽...




수육과 함께 나오는 야채.

함께 싸서 먹으니 맛있네요.





명태물회 막국수.


돌수육의 아쉬움을 날려주는 음식이네요.


매콤한 양념에 시원한 육수,

메밀면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음식.


물회까지 들어있어 더욱 씹는 맛도 좋아

그릇에 코박고 계속 후루룩 먹었습니다.


다시 오게 된다면

막국수는 또 먹으러 오고 싶은 곳이네요.





가격대비 양이 아쉬운 돌수육과,

조금 불친절한 직원분들 때문에

큰 점수 주기는 부족하지만


막국수 맛집답게

막국수의 맛은 

정말 환상적인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