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산본 중심상가를 왔다갔다하며

몇번이나 눈에 띄었지만 가보지 못하다가

친구들과 기회가 되서 가보게 된 곳.


청춘문화주점 요술잔.






요술잔은

산본 중심상가 중앙 광장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KB국민은행에서 군포시청 가는 방향에 있는

미앤미 / 쥬씨 건물 2층에 있으니

찾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7:00~04:00

이네요.






밖에서 보기에도 

'어~? 저기 괜찮을 것 같은데?'

하고 눈길을 사로잡을만한 곳.





요술잔의 입구.






독특한 느낌의 전시회에 온 듯한 내부.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네요.

다 어디서 구해오신건지.........




역시 아직 많이 춥기 전이라 그런지

창문쪽 테이블에 손님들이 많이 있네요.

술 한잔도 하고 바깥 구경도 하고~




안쪽도 나쁘지 않아요.

자리도 넉넉하고 분위기도 좋고~!











요술잔의 메뉴판.

다양한 술과 안주를 판매하네요.

다 괜찮아 보임!! ^^;;




빙탄복.

7%짜리 스파클링 복분자주.

궁금해서 한번 마셔봤습니다.



가벼운 와인느낌인데

톡쏘면서 복분자 특유의 달달함도 느껴지니

술이 술술~잘 넘어가네요.

맛도 깔끔해서 소주먹기 부담스러울때

마셔주기 딱 좋아보입니다.




시원한 생맥주로 한잔~!

맛도 깔끔하고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




감자튀김.

어딜 가나 꼭 감자튀김 하나는 시키는 느낌.

그만큼 좋아해서.......


바삭바삭 잘 튀긴 감튀를 소스에 찍어먹으니

술 맛이 더 살아나는 느낌 입니다.




김치전.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왠만한 전집에서 먹는 느낌.

물론 저렴한 가격답게 얇게 부쳐졌지만

그래도 맛은 최고!




김치치즈탕수육.


김치+치즈+탕수육의 조화는 참 좋네요.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아서

술안주로 딱인 음식이었어요!



군포 산본 중심상가에서

맛있는 술과 안주, 그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요술잔은 참 좋은곳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