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인스타그램으로 검색해보더니

내부가 이뻐보이고 초코 쿠키도 맛있어보인다며

꼭 가보자고 해서 찾게 된 카페.


갈마동에 있는 티코 카페(Tico Cafe).


차 이름도 티코란게 있어서...티코가 뭔뜻인가 했더니



티코의 의미는

 '작지만 단단하면서 편리하고 아늑한 경제적인 차를 뜻하는 

'TINY + TIGHT + CONVENIENT + COZY'의 

영어를 합성한 단어이다.


란게 검색되던데...이런 의미가 맞겠죠???







티코 카페(Tico Cafe)는

갈마동 큰마을 네거리 인근에 있습니다.


아웃백 길건너서 하나 안쪽 골목에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영업 시간은

목요일~화요일 12:00~22:00

(수요일 휴무)


라고 하네요.







깔끔한 색깔과 인테리어로 눈낄을 끄는

카페 내부.


처음엔 넓은 카페에 비해 테이블이 적은게 아닌가 싶었는데,

오히려 간격이 널찍해서 더 쾌적하고 좋더라고요.









여러 종류의 테이블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잡으시면 될듯해요.






여러 화분이 곳곳에 잘 배치되어 있어서

카페 구경을 하면서도 눈이 심심하지도 않고

느낌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티코 카페의 메뉴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티코라떼,

그리고 초코코니를 주문했습니다.







티코 라떼.


아인슈페너 느낌.

깔끔하면서도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좋았어요.

카페 이름이 붙은 라떼니 베스트 메뉴 맞겠죠?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거나 쓰지 않은, 딱 깔끔함만 느껴지는 커피.

아메리카노 잘 못드시는 분들도

잘 마실 수 있는 맛일듯 해요.





초코코니.

큼지막한 자바 초코칩이 박힌 초코 스콘.

스콘 자체의 맛도 좋았지만

진한 초코칩의 맛이 무척 좋았습니다.




사탕 2개도 챙겨주셨네요.

카페를 나오면서 달달하게 잘 먹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초코코니가

마음에 들어서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