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만 타이베이 맛집[7] 



타이거 슈가 밀크티(Tiger Sugar Milk Tea)





최근 인스타그램 등의 SNS와

방송에서도 자주 언급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타이거 슈가 밀크티.


시먼딩 지역에 있는 타이거 슈가를 가봤습니다.



이 곳을 쉽게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먼역 6번 출구에서 큰 길따라 쭉 직진

 →스타벅스가 보이는 사거리에서 우회전

 →쭉 직진하다가 주차장 건물 다음에서 우회전


2. 시면역 6번 출구에서 사잇길로 유니클로 시먼점 까지 이동

 → 좌회전해서 쭉 직진



두 가지 방법 중

가장 편한 방법을 이용해서

빠르게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11:00~23:00


오픈 직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대략 5명 정도 기다린 후 주문했네요.






타이거 슈가 마시는 방법을 설명한 글.


정확한 말은 모르겠지만


인증샷을 실컷 찍은 후에

15번 정도 흔들어주고 먹으라는 말 같네요 ㅎㅎㅎ





주문을 하고 대기......

영수증에 번호가 있으니

띵똥~! 하고 자기 번호가 뜨면

가서 찾으면 됩니다.


한잔에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2,500원 정도 합니다.




비쥬얼 좋은 타이거 슈가 밀크티.

인스타그램같은 SNS에 인증하기 딱 좋네요.





사진을 찍고나서

충분히 흔들고 난 뒤 마셔봤습니다.


달달한 맛과 타피오카 씹는 맛이 좋았네요.


사실 다른 밀크티와

크게 다르거나 하진 않습니다.


일단 밀크티 자체가 맛있기 때문에 ㅎㅎㅎ



그래도 대만에 온 기념으로

멋진 인증샷과 함께 마셔보시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