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회사 근처에 가성비 좋은

분식집을 알아냈다고 하여 가보기로 했습니다.


가산동 인근에선 이미 나름 유명한 곳인

돼지 분식.


퇴근 하자마자

바로 방문해봤습니다.





돼지분식은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뒷길 인근에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메뉴판이 눈길을 끄네요.


수제비와 비빔국수,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비빔국수 먼저 등장.


깔끔한 비쥬얼에 만족.

양도 넉넉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셰킷셰킷 비벼준 뒤

계란부터 한입먹고 국수를 맛봤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딱 깔끔한 맛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열무도 식감이 아삭해서 좋았네요.




비빔국수의 친구 계란국.


살짝 미지근한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수제비.


딱 무난무난한 맛이었네요.


친구는 그닥이라고 했는데

저는 워낙 수제비를 좋아해서 그런가...괜찮았는데;;;;





군만두.


잘 튀겨진 군만두 또한 맛있었습니다.


처음 먹을땐 너무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해서 드셔야합니다.


왜 돼지분식을 검색하면 군만두 얘기가 많이 나오는지

알것 같았네요 ^^;;;



친절한 사장님과 저렴한 가격,

그리고 괜찮은 맛의 돼지 분식.


다음 기회에 재방문해서

군만두와 비빔국수를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