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제버거 맛집을 찾아

이곳저곳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곳.


사람들이 주로 많이가는 홍대(?)쪽이 아닌,

신촌 근처 지역은 참 오랜만에 가보네요.


신촌역에서 조금 걷다가

약간의 언덕을 오르내려서 도착한 니즈버거(Needs Burger).


맵을 다시 자세히 보니

멀지않은곳에 서강대역도 있었군요;;;






니즈버거(NEEDS BURGER)의 영업시간은


월~토 11:30~20:30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일 11:30~18: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이라고 하네요.






처음엔 그냥 모르고 스윽 지나갈뻔 하다가

햄버거 간판을 보고

다시 옆을 스윽 보니


유리에 NEEDS 글씨가 크게 보여서 발견했네요.


떡~하니 큰 간판이 없는게 살짝 의아하기도 했지만,

오히려 로컬 맛집 분위기가 나는듯해서

느낌이 좋았습니다.




문 앞에 메뉴판과 알림판이 붙여져 있네요.


반려견도 출입이 가능한 곳이네요.

물론 매장 내 다른 손님이 계시다면

문의 후 입장...그거슨 에티켓.





꽤 깔끔한 실내.


공간은 꽤 넓은데 자리는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더 쾌적한 느낌.


원래 그런건지,

아니면 코로나 때문에 자리배치를 다시 하신건지

그건 살짝 궁금...





니즈버거의 메뉴판.


니즈 버거와 피넛버터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 프렌치 세트, 어니언 세트로요)





햄버거를 기다리며

다시 매장 내부를 두리번두리번 거리며 구경...

뭔가 유쾌한 느낌.





니즈 버거와 감튀 등장.





육즙 가득한 패티와

신선한 야채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빵도 겉바속촉 느낌이라 버거맛을

더 감칠나게 도와주네요.


감자 튀김도 잘튀겼다는

느낌이 딱 오는 맛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손에 묻는 것을 걱정하지 마세요!




피넛버터 버거와 어니언 후라이.






피넛버터와 딸기잼의 조화가 

생각보다 참 좋았습니다.


뭔가 옛날버거(?) 느낌의 맛도 나고...

기억 저편 어딘가에 남아있는

군대리아의 느낌도 살짝나고...


저는 피넛버터 즐겨 먹기 때문에

입맛에 딱 맞았네요.


어니언은 보통...

제가 워낙 감튀를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ㅋ



다음 방문엔 피넛버터 버거와

감튀 세트로 꼭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